Home > 알림 광장 > 학부 공지사항

Department's Announcements

학부 공지사항

공지사항 :
안녕하세요?

 

2017-2학기 러시아어 전공 1학년 학생을 위한 수강신청 안내입니다.

 

 

1학년 2학기에는 노어 전공에서 <러시아어입문>, <TORFL 1> (2과목 6학점)을 수강신청 합니다.  <러시아어입문>과 <토르플 1 (TORFL 1)> 과목은 팀티칭(Team Teaching) 연계 과목으로서 "러시아로 가는 길" 1권 6과부터 진도를 나아갑니다.

 

영어전공에서는 <Reading and composition2> (1과목 3학점)을 본인이 수강 신청 해야합니다.

 

실무트랙과목의 공통전공으로는 <무역실무>, <재무회계연습>중  (1과목 2학점) 택일 하여 수강 신청합니다.

 

교양으로는 <WWW2>(3시간 2학점), <컴영2>(2시간 1학점) 선수강 처리 되어 있습니다.


핵심역량교양필수 과목으로 <상상력에의초대>, <문제해결의힘>,<홀리스틱리더십>,<내인생의성공학,실패학>,<직무리허설>등 5개 역량 과목(2시간 2학점) 중 택일하여 수강신청합니다. 이 5개 영역의 5 과목은 모두 10학점으로 졸업시까지 필수적으로 이수해야하는 과목입니다. 지난 학기에 수강하지 않은 영역의 과목을 이번 학기에 택일하여 수강하여야 합니다.


핵심역량교양선택 과목으로는 6개 역량 영역이 있는데 졸업시까지 영역별로 택일하여 3개 영역의 과목을 이수하여야 합니다. 이번 학기에는 1개 영역의 과목을 수강하시면 됩니다. 단 지난 학기에 수강하지 않은 영역의 과목(3시간 3학점)을 선택하여야 합니다. 

 

이번 학기에는 앞에 안내된 8 과목 19학점을 이수하도록 수강 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러시아어 전공 주임교수 안병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교내퀵링크 Quick Links

교과목 이수체계도
전공교과목 상세안내
현재 페이지 QRCode
노어전공 학사일정
노어전공 싸이클럽
N 공지사항
J 취업정보
G 갤러리
R RSS
구글 번역기를 이용해서 번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글로벌비즈니스어학부 노어전공 사이트맵 글로벌비즈니스어학부 노어전공 사이트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