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알림 광장 > 학부 공지사항

Department's Announcements

학부 공지사항

공지사항 :

논문작성 주의사항 및 예시

조회 수 10951 추천 수 0 2022.07.01 13:50:22

<논문작성 시 주의사항>


1. 논문 작성 시 MS Word 사용


2. 글씨체 및 폰트크기

   노어- Times New Roman 12p / 한글- 글씨체 맑은고딕 11p로 작성할 것.


3. 논문 차례에 따라 모든 요건을 차례대로 첨부할 것. (차례는 아래 논문작성예시 or 논문작성요령첨부파일 참고)

   *자격증의 경우 발급이 늦어져 논문 제출일까지 첨부하지 못할 경우 논문에 빈칸 첨부하여 제출.

   **코로나로 인해 취업보고서 및 취업인터뷰보고서 작성, 러시아어 사회봉사 활동이 불가능할 경우 논문 페이지에 '코로나로 인해 미실시'라는 코멘트와 함께 빈칸 제출.


4. 취업졸업자의 경우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교수 확인서, 이력서(노영한), 자기소개서(노영한)과 함께 반드시 '취업졸업요건면제 인정서'와 재직증명서를 논문에 첨부할 것. 


5. 토르플 2급 면제 또는 논문심사면제자의 경우, 반드시 졸업요건 면제신청서와 함께 교내성적증명서를 논문최종보고서 앞에 첨부할 것. *순서: 졸업요건면제선청서-교내성적증명서-취업졸업요건면제인정서-재직증명서-졸업논문최종보고서 

 (졸업요건 면제신청서: https://rl.skuniv.ac.kr/index.php?mid=rl_notice&page=2&document_srl=64719 )

 (교내성적증명서: 포탈->성적->학기별성적조회->교내용 성적증명서 출력 클릭->캡처하여 논문에 첨부)

 

6. 반드시 논문 마지막 페이지에 논문최종보고서 첨부. 


7. 논문작성예시(일반졸업/취업졸업)는 하기 샘플 참고. 본인에게 해당되는 졸업을 고려하여 샘플 참고바람.





*그 외 논문양식, 논문발표, 논문심사 등 자세한 사항은 반드시 학과 홈페이지에 게시되는 졸업 및 논문작성요령공지를 

참고바랍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교내퀵링크 Quick Links

교과목 이수체계도
전공교과목 상세안내
현재 페이지 QRCode
노어전공 학사일정
노어전공 싸이클럽
N 공지사항
J 취업정보
G 갤러리
R RSS
구글 번역기를 이용해서 번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글로벌비즈니스어학부 노어전공 사이트맵 글로벌비즈니스어학부 노어전공 사이트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