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전공 소개 > 학부장 인사말

Greetings from Head

학부장 인사말

공지사항 :

전공주임교수 인사말

노어전공교수 안병팔

서경대학교 글로벌비즈니스어학부 / 노어전공 방문자 여러분을 우리 가족으로서 환영합니다.

우리와 인접한 세계 최대의 나라 러시아와 러시아어를 사용하는 지역의 많은 친구 여러분들을 환영합니다. 특별히 우리 서경대학교에서 공부하고 있는 러시아 교환학생 친구들을 환영합니다.

이제 세계는 하나의 지구촌입니다. 서로 돕고 상생하는 능력을 갖춘 사람과 국가가 세계의 주도권을 가지는 새로운 시대가 되었습니다. 우리 서로 소통하며 공헌하는 우리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 공간이 원활한 소통 수단이 되어 서로 좋은 것을 주고받게 되었으면 합니다. 재학생과 졸업생, 교수님, 그리고 관심 있는 모든 방문자 가족 여러분들을 사랑하며 환영합니다.

서경대학교 글로벌비즈니스어학부 노어전공주임 안병팔

학부장 인사말

학부장 한영균

글로벌비즈니스어학부 노어전공 홈페이지 방문을 환영합니다.

우리 학부는 기존의 영어학과와 일어학과, 중어학과, 유럽어학부 등을 2010년 국제비즈니스어학부로 통합, 개설한 이래 2021년 글로벌비즈니스어학부로 새로이 단장했습니다.

또한 세계 여러 국가 및 지역사회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실용적인 외국어 구사능력을 기르고 비즈니스 현장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실무능력을 더해 글로벌 인재를 양성한다는 비전을 가지고 있습니다.

학생들은 영어와 일어, 중어, 노어, 불어 중 한 개 이상의 언어를 단일전공 혹은 복수전공 및 부전공으로 선택하여 학습할 수 있으며 학업 성취와 목표 달성을 위해 학부 차원에서 교수자와 교류하고 소통하며 학문에 정진하고 있습니다.

졸업 후에는 일반 기업체를 비롯하여 글로벌 기업, 공무원, 국제통상, 출판, 교육, 관광업 등 실용적 외국어를 기반으로 글로벌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사회 각 분야에서 여러분의 전문 역량을 발휘하게 될 것입니다.

우리 글로벌비즈니스어학부에서 충실한 학창생활 가운데 멋진 미래를 준비하기 바랍니다.

서경대학교 글로벌비즈니스어학부장 한영균

전공현황

학생현황

1학년 2학년 3학년 4학년
15여 명 20여 명 25여 명 30여 명
재학・휴학생 합산

교원현황

이름 직위 학위
안병팔 교수(주임교수) 언어학 박사
박진환 조교수 문학 박사
발로드, 잔나 오토브나 조교수 국제학 박사
이수현 언어학 박사
임혜영 문학 박사

교내퀵링크 Quick Links

교과목 이수체계도
전공교과목 상세안내
현재 페이지 QRCode
노어전공 학사일정
노어전공 싸이클럽
N 공지사항
J 취업정보
G 갤러리
R RSS
구글 번역기를 이용해서 번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글로벌비즈니스어학부 노어전공 사이트맵 글로벌비즈니스어학부 노어전공 사이트맵입니다